• 보증서발급
  • 보증업무조회
  • 원본대조확인
  • 출자업무
  • 고객센터
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제목 "검색된 데이타가 없습니다" 메세지 관련 공지
글쓴이 관리자 조회수 2197
내용

안녕하세요? 보증사업본부입니다.

 

전자보증 신청시 발생되는 불편사항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.

 

전자보증 신청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

     " 검색된 데이터가 없습니다."

 

 

이같은 현상이 발생되는 이유는,


1. 전자보증 신청시 계약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

※ dapa + 계약번호 + 계약차수(두자리)

 

2. 국방전자조달 시스템에서 조달청 시스템으로 데이터를 전송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

 

3. 국방전자조달 시스템에서 조달청으로 전송은 하였으나 전송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

- 시스템 집중현상으로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 발생

 

 

이런 경우에는 본회로 확인전화를 하시는 것보다

 

방위사업청 전자조달 고객센터(02-2079-1118)로 연락하시어

 

상담원에게 계약번호를 알려주시고, 계약정보가 조달청으로 전송됐는지

 

확인해달라고 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저희가 직접해보니 상담도 친절하게 잘 해주셨습니다.

 

저희쪽으로 전화하시고 또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야 하는 불편함을 덜어드리고자 공지를 올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